18th Busan Internatianal Dance Festival 2022

“희망의 춤, 부산에서 하나되다.”

공연팀

s

BIDF 찾아가는 공연 6.3일 <Grenz.land - excerpt>, <국경 지방 중 일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71회 작성일 22-05-17 10:37

본문

단체명 12H Dance
작품명 <국경 지방 중 일부>
안무 Yamila Khodr 1984(ARG,DE)
야밀라 코드르 1984(아르헨티나, 독일) - 12H Dance 공동대표 / 부에노 스 아이레스에서 태어나, 사를란디쉐스의 스타츠극장애서 마르구에리테 돌론, 테레사 로템버그, 스틴 셀리스, 헬레나 발드만, 소머 울릭손, 이트지 크 갈릴리, 마르코 고에츠케, 카롤린 핀 등과 함께 작업했다. 2010년 "뛰 어난 공연"으로 상을 받았으며,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에 있는 음악 및 공 연 예술 대학, 볼쇼이 발레단, 아일랜드 발레단에서 마구에리테 돈론의 작 품을 공연했다.

Moonsuk Choi 1981(KOR)
베를린과 대구를 기반으로 활동하는 무용가이자 안무가이다. 타트마루 댄스 컴퍼니, 사를란디쉐스 스타츠극장, 부이 느고에 콴, 탄츠극장 피나 바 우쉬, 콘스탄자 마크라스/도르키 공원, 마카마트 댄스 극장, 사이아미스 시에와 함께 일했다. 12H Dance는 "Going below", "엘라, 무를 대한 공 연", " 360도 ", "국경땅", "확대된 국경땅", "인인인"을 공연했다.
안무자 소개 안무 듀오는 한국과 아르헨티나에서 각각 태어나고 자란 최문숙과 야밀라 코드르가 합치면서 만들어졌다. 2018년, 그들 은 베를린을 기반으로 12H Dance라는 컴퍼니를 설립했다. 우리의 작업은 인간 조건의 다른 측면들을 경험함으로써 영 감을 찾는다. 말할 수 없는 것, 그 사이의 것들, 회색의 것들과 교차점에 있는 것들을 파고든다. 우리는 항상 변화와 건설의 상태로, 끊임없는 긴장 상태로서의 정체성을 반영한다.
무용단 소개 1993년에 설립된 SLU Dance Troupe은 바기오시에 위치한 세인트루이스대학(Saint Louis University)의 상주 무용단이다. SLU Dance Troupe는 다양한 뮤지컬 작품에 출연 했으며 매년 쇼케 이스, 민속 무용 콘서트 및 현대 쇼를 제작하고 있다. 현지 공연 외에도 필리핀 여러 곳에서 공연을 해왔 고, 미국 캘리포니아, 중국 광저우, 벨기에, 부리람, 태국, 그리고 한국 진주의 투어로 해외 관객들을 놀라게 했다. 향상되어온 예술성을 보여준 예술단은 대학의 지원과 결합되어 예술 공동체 내에서 SLU 댄스극단의 위치를 강화했다. 수년 동안 회사의 모든 공연들은 놀라운 평가와 수많은 찬사, 멘토와 구성원 모두의 모범적인 능력에 대한 무시할 수 없는 증언을 들었다.
작품소개 코디예라(Cordillera)의 높은 산에는 온갖 종류의 음악과 춤이 있다. 신을 달래기 위해, 강력한 혼령들의 은총을 받기 위해, 하사품으로 받은 사냥물과 수확을 축하하기 위해, 또는 주변의 생명체를 모방하기 위해서다. 코디예라인들은 근력과 힘으로 유명하며 춤을 통하여 자신들의 이야기들과 이교도적인 의식들을 묘사하고 전설들과 영웅들을 드높인다.
공연시간
음악 Sunrise(일출), Self-composed(자작곡)
출연진 Dancers_Yamila Khodr, Sami Aleksanteri Simila, Moonsuk Choi Musicians_Eunsun Kim, Albrecht Ziepert / Sound Design_Albrecht Ziepert, Costume_Yamila Khodr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