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CE, 소리 없는 우아함 (Silent Elegance) > team2024

부산이라 좋다!
PROGRAM

BIDF PROGRAM

국내초청팀 SPACE, 소리 없는 우아함 (Silent Elegance)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157회 작성일 24-04-22 15:44

본문

단체명 BWC댄스컴퍼니 (BWC DANCE COMPANY)
작품명 1. SPACE
2. 소리 없는 우아함 (Silent Elegance)
공연날짜 1. SAT 6/8 18:00-21:00 해운대 해변 특설무대 (Haeundae Stage)
2. SUN 6/9 18:00-21:00 해운대 해변 특설무대 (Haeundae Stage)
안무가 소개 1. SPACE

서덕구

- 부산여자 대학교 아동예술무용과 스트릿댄스 교수
- 서덕구아트팩토리 대표
- 비영리단체 ‘부산춤판’ 대표.

SEO DUCK KU

- Busan Women's College Children Art Dance Street Dance Professor
- S.D.K Art Factory Representative
- nonprofit organization ‘Busan Dance Culture’ Representative


2. 소리 없는 우아함 (Silent Elegance)

박수화

- 부산여자 대학교 아동예술무용과 스트릿댄스 교수
- 브니엘 예술고등학교 교사
- 미국 카네기홀 초청공연

Park Su Hwa

- Professor at Pusan Women's University
- Peniel high school of the arts teacher
- Invited performances at Carnegie Hall in the United States
무용단 소개 부산여자대학교 아동예술무용과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트릿댄스팀이다. 스트릿댄스의 여러 가지 장르로 활동하고 있으며, 여러 가지 예술 활동을 기반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작품은 코레오 스타일의 안무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It is a street dance team working in the Department of Children's Art and Dance at Busan Women's University. He is active in various genres of street dance and is based on various artistic activities. This work will be presented as a Correo-style choreography.
작품내용 1. SPACE

분명히 없었던 자리에 나타나 다시 없어진다. 우리는 그들의 흔적만 기억할 뿐 누군지에 대해서는 알수없다. 누군가가 그곳에 방문했고, 그 자리에 남아 있는 것은 없다. 그래서 우리는 그 흔적을 따라가 본다.

Appear where it clearly wasn't and disappear again. We only remember their traces, but we don't know who they are. Someone has visited there, and nothing remains in the place. So we follow the trail.


2. 소리 없는 우아함 (Silent Elegance)

여성들의 우아하고 고요한 힘을 표현하고, 댄스의 강렬한 움직임과 음악의 에너지가 어우러저 여성들의 내면적인 우아함과 강인함을 표현한다.

It expresses the elegant and tranquil power of women, and the intense movement of dance and the energy of music are combined to express the inner elegance and strength of women.
작품소요시간 1. SPACE : 15분
2. 소리 없는 우아함 : 10분
음악 Mix
출연자 명단 1. SPACE
서덕구 (Seo Duck Ku), 박수화 (Park Su Hwa), 김보경 (Kim Bo Kyung), 김지나 (Kim Ji Na), 김해솔 (Kim Hae Sol), 이채영 (Lee Chae Young), 서초영 (Seo Cho Young), 한가현 (Han Ga Hyun), 권가영 (Kwon Ga Yeong), 허림 (Huh Rim), 윤다원 (Yun Da Won), 이지원 (Lee Ji Won), 공주영 (Kong Joo Yeoung), 유주영 (You Joo Yeong), 조유정 (Cho Yu Jeong), 정지원 (Jeong Ji Won), 김경희 (Kim Kyung Hee), 박소영 (Park So Young), 이의현 (Lee Eui Hyeon), 장민지 (Jang Min Ji), 윤선미 (Yoon Sun Mi), 고세민 (Go Se Min), 김도영 (Kim Do Yeong), 김나영 (Kim Na Young), 박민정 (Park Min Jeong), 변지우 (Byeon Ji Woo), 이수인 (Lee Su In), 조윤혜 (Jo Yun Hye), 천가영 (Chun Ga Young), 하예린 (Ha Ye Rin), 한다정 (Han Da Jeong), 홍채은 (Hong Chae Eun), 조은정 (Cho Eun Jeong), 송부경 (Song Boo Kyeong)

2. 소리 없는 우아함
김보경 (Kim Bo Kyung), 김지나 (Kim Ji Na), 김해솔 (Kim Hae Sol), 이채영 (Lee Chae Young), 서초영 (Seo Cho Young), 한가현 (Han Ga Hyun), 권가영 (Kwon Ga Yeong), 허림 (Huh Rim), 윤다원 (Yun Da Won), 이지원 (Lee Ji Won), 공주영 (Kong Joo Yeoung), 유주영 (You Joo Yeong), 조유정 (Cho Yu Jeong), 정지원 (Jeong Ji Won), 김경희 (Kim Kyung Hee), 박소영 (Park So Young), 이의현 (Lee Eui Hyeon), 장민지 (Jang Min Ji), 윤선미 (Yoon Sun Mi), 고세민 (Go Se Min), 김도영 (Kim Do Yeong), 김나영 (Kim Na Young), 박민정 (Park Min Jeong), 변지우 (Byeon Ji Woo), 이수인 (Lee Su In), 조윤혜 (Jo Yun Hye), 천가영 (Chun Ga Young), 하예린 (Ha Ye Rin), 한다정 (Han Da Jeong), 홍채은 (Hong Chae Eun), 조은정 (Cho Eun Jeong), 송부경 (Song Boo Kyeo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